티스토리 뷰

콘서트 보러 도쿄에 갔는데 왠걸, 샤이닝 스토어가 도쿄에서 열리고 있다고 해서 간 김에 들렸었다.(18년 8월)

우타프리는 참 감사한게, 일본에 갈 일이 있어서 가면 이벤트가 어디선가 열리고 있음.

그만큼 이벤트를 많이 한다는 얘기일지도? ㅎㅎ 날이 흐려서 음침하지만, 스토어 바깥 사진 한장..

내부는 사진 촬영 금지!

 

 

두 봉지 가득 구입... 

 

 

마땅히 구입할 게 없어서 1층에서는 뱃지 구입... SD 그림체 너무 조아 ㅠㅠ 귀엽귀엽

 

 

천엔인가...  이상 사면 주는 랜덤 엽서는 카뮤! 카뮤 좋아하는 친구에게 넘김 ㅎㅎ

난 참 카뮤가 잘 나온다......

 

 

첫날 구입한 시트론 로지 리라 뼈프캣과 작은 프캣... 

내 건 로지와 리라구.. 시트론은 미리 나한테 부탁했던 친구거!!

 

 

그리고 받은 2층 랜덤 엽서들.... 프캣들 졸귀 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다음 날 시부야 지나가다가 마루이에서 만난 콰르나이...!! 존멋이야 ㅠㅠ

 

 

프캣 크기가 많이 클까봐 걱정했는데 더피보다도 작고 가벼워서, 다른 친구들의 주문을(?) 더 받음 ㅎㅎ

그래서 다음 날 또 샤니스토 가서 구입한 프캣들!!

 

 

그리고 또 받은 프캣 랜덤 엽서!!! 

 

 

또 방문한 김에 작은 프캣들 하나씩 더 구입했다. 하나는 사용하고 하나는 보관해야지...

현재 한국에서 가방에 잘 걸고 다니고 있음 ㅎㅎㅎㅎ

 

 

큰 뼈대 프캣들!!!! 나란히 가슴에 손 모으고 있는거 넘 웃기고 귀여움 ㅎㅎ 샤니스토가면 다들

저런 포즈로 수십마리가 나란히 있음 ㅎㅎㅎ 

아직 우타프리 초보팬이라 캐릭터들 이름은 다 아는데 프캣이랑 매치가 안되서... 

샤니스토 언니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 왠걸, 언니도 캐릭터를 모른다 두둥! 진짜 리얼 알바였네...

겨우겨우 사이트 가서 프캣 사진들 찾아서 매치해서 구입해옴 ㅎㅎ

 

 

전체샷!!! 프캣 졸귀들... 이 때 옷도 사왔어야하는데... 프캣 후드티 사고싶었는데 돈도 너무 많이 쓰고 해서

고민하다가 나중에 통판할때 사야지 하고 그냥 왔는데 왠걸, 이 이후로 후드티 통판을 안해 ㅠ ㅠ

나도 다른 사람들 처럼 이쁘게 꾸며주고 싶은데 아직도 저 상태로 있.... 미안하다 ㅠㅠㅠㅠ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